방콕은 그 다채로운 밤문화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유흥시설 및 경험을 제공하여 많은 남성 여행자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코로나가 거의 종식되면서 관광객이 대거 몰리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팁: 왓포 마사지 스쿨은 예약을 받지 않고 선착순으로 운영되므로, 방문 전에 여유롭게 시간을 두고 가는 것이 좋아요. 마사지를 받고 난 후 근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며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도 꿀팁!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정보 많은 태국 고수 여행자들에게 가성비 값으로 많이 알려져 잇는 곳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일단 들어갔을 때 향이 정말 좋고, 테라피 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조용하고 차분하면서도 예약이 끊이지 않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다음으로는 상담 차트를 작성하면서 어디에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지, 압의 세기는 어느 정도를 원하는지를 체크하셨어요.
적당한 가격대에서 높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샵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저는 태국, 그중에서도 방콕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여행 애호가입니다.
팁: 오아시스 스파는 매장의 분위기와 위치에 따라 프로그램이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예약 전에 공식 홈페이지나 방문 후 매니저와 상담하여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천천히 오랜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사타구니를 마사지하고 기분 좋은 쾌감을 오랫동안 맛볼 에로틱 마사지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는 곳들은 제가 직접 방문해보고 실제로 느껴본 점을 바탕으로 소개해드리고있는데요.
몸보신 아모르, 도조 추천. 스타킹은 솔직히 좀 별로였음..... 도조 얘들 이쁘던데 잘되시길바래요
관리 후에는 따뜻한 차를 내어주셔서, 한 잔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서 체크아웃을 준비했어요. 이번 태국 여행에서 가장 방콕밤문화 만족스러웠던 마사지샵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방콕의 중심부에 있는 대형 공원으로, 도시 속에서도 푸른 잔디와 나무, 연못 등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룸피니 공원에서는 보트를 타거나 자전거를 빌리거나 산책을 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